1. 대학에서는 학사관리 및 학생 및 학부모에게 필요한 학사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서 학생 및 학부모의 정보를 학생 동의하에 처리해왔습니다.
2. 최근 학적부 내 필수 입력 항목을 입력하지 않은 학생들로 인해 학과 및 대학에서 각종 학사안내 및 학사 상담 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바 학적부 내 필수 항목을 입력 하여야만 개신누리을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각 학과(부)에서는 해당 학생이 아래와 같이 개신누리에서 필수 항목을 반드시 입력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학생 안내 내역
가. 입력대상: 학부 및 대학원(개신누리에 최초로 로그인한 학생 포함)
나. 입력 제외 대상: 필수 항목 기 입력 학생
다. 입력기간: 상시
라. 입력내역: 본인사진,영문성명, 영문이름, 학생(전화번호, 핸드폰, 주소),
학생 주민등록상 주소, 보호자(이름, 전화번호, 관계, 주소)
마. 입력방법: 개신누리 접속▶팝업창 확인 후▶개인신상정보 변경에서 필수 항목 입력 후 저장
▶원하는 항목 선택할 수 있음
※ 개인신상정보 변경에서 필수 항목(입력내역)을 입력해야만
학사정보(증명서, 학사안내 및 통지문, 성적 등)를 제공 받을 수 있음
붙임 개신누리 개인신상정보변경(빨간 점 표시가 있는 부분만 수정하면 됨) 내용 창 1부. 끝